소유 "씨스타 재결합? 스케줄 맞추는 게 문제...여전히 그리움 크다"

정승민 기자 2023. 7. 26.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가 씨스타 재결합 가능성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소유 미니 2집 'Summer Recipe'(서머 레시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소유 미니 2집 'Summer Recipe'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 미니 2집 'Summer Recipe' 미디어 쇼케이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서 개최
26일 오후 6시 발매
사진=소유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소유가 씨스타 재결합 가능성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소유 미니 2집 'Summer Recipe'(서머 레시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과거 소유는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 여름 차트를 물들였던 경력이 있다. 또한 최근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그룹들이 속속 재결합으로 다시 팬들을 마주하는 만큼, 씨스타도 다시 뭉칠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이 있었다. 이에 소유는 "늘 멤버들과 언제 모이면 좋을지 이야기한다. 다만 멤버들이 각자 활동하고 있고, 스케줄을 맞추기 쉽지 않기 때문에 확답을 드리긴 곤란하다"며 "연기하는 친구들은 작품에 언제 투입될 지 모르는 부분이 있기에 혹시 앨범을 위해 개인 활동을 미루겠다는 말이 나올까봐 더 조심스러운 것 같다. 어려운 일이지만, 멤버들은 여전히 씨스타를 너무 그리워하고 있고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도 크다는 걸 알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소유가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Summer Recipe'는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ALOHA'(Feat. 보라)를 포함해 'Starry Night(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ALOHA(Feat. 보라)'(알로하)는 곡명 그대로 반갑게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네는 가사와 소유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단옆차기와 챈슬러가 곡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소유와 함께 씨스타로 활동했던 보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소유 미니 2집 'Summer Recipe'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