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나인우 “무릎 부상? 완벽하게 다 나았는데…비 오면 시리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당기' 나인우가 무릎 부상과 관련해 회복 상황을 공개했다.
이날 나인우 현재 키와 관련해 "정확히 188.6cm"라며 "(당시 프로필을 적을 때는) 187cm 였는데 치료를 받고 피니까 커지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액션 연기를 하며 무릎 부상을 당했던 것과 관련해 "지금은 완벽하게 다 나았는데 비가 오면 이상하게 시리더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당기’ 나인우가 무릎 부상과 관련해 회복 상황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된 가운데 나인우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나인우 현재 키와 관련해 “정확히 188.6cm”라며 “(당시 프로필을 적을 때는) 187cm 였는데 치료를 받고 피니까 커지더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액션을 소화하게 된 것과 관련해 “재밌게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극으로 데뷔를 하고 거기서 액션을 많이 하는데 그때 훈련을 계속해서인지 굉장히 즐기면서 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액션 연기를 하며 무릎 부상을 당했던 것과 관련해 “지금은 완벽하게 다 나았는데 비가 오면 이상하게 시리더라”고 털어놨다.
[신도림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해외도 사로잡은 명품 미소+8등신 몸매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행복배틀’ 김영훈 “숨 쉬듯 플러팅? 실제로는 무뚝뚝해요” [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신세경 화보, 강렬한 스모키+매혹적 눈빛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보아, 드디어 애정하던 푸바오 만났다 “성덕입니다”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동원, 날렵+훈훈 비주얼…유쾌한 매력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한동훈, 헌법 84조 재언급… ″억지로 시간 끈다고 달라지지 않아″
- 우크라전에 '로봇 살상무기'…자율비행 드론 대량투입 임박
- 이웃 강제 추행한 70대…″가슴 한번 만지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