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내달 미니앨범 '러브 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26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조유리는 오는 8월 9일 2번째 미니앨범 '러브 올'(LOVE ALL)을 발매한다.
조유리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10월 싱글 '오프스.22 와이-왈츠 : 인 미러'(Op.22 Y-Waltz : in Minor)를 낸 이후 10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러브 올'(LOVE ALL)은 사랑을 다룬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조유리는 오는 8월 9일 2번째 미니앨범 ‘러브 올’(LOVE ALL)을 발매한다.
조유리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10월 싱글 ‘오프스.22 와이-왈츠 : 인 미러’(Op.22 Y-Waltz : in Minor)를 낸 이후 10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러브 올’(LOVE ALL)은 사랑을 다룬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앨범명은 탁구, 테니스 등 일부 구기 종목에서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쓰는 용어”라며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비롯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았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택시’(TAXI)다. 이날 소속사는 이날 택시 위에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조유리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는 예비 살인자” 윤건영 충북교육감 발언 일파만파
- 서울~대전 27분, 2년 뒤 초고속 이동시대 열린다 [미래기술25]
- 여중생들이 이틀에 걸쳐 집단폭행...영상 유포까지
- 소아과 문 닫게 한 엄마…뿔난 의사회 ‘아동학대’ 고발키로
- “죽기 싫으면 따라와” 한밤중 아파트서 성폭행 시도한 30대
- "5억 로또 청약" 한강조망 '호반써밋 에이디션' 1순위 경쟁률 163대 1
- 배우 심양홍 "파킨슨병 투병…지팡이 짚고 다녀"
- “베풀고 살아가자” 말하던 50대 엄마…5명 살리고 하늘로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태백서 수미터 거대 뱀 목격담..."구렁이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