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오당기’ 촬영 중 무릎 부상, 완치 됐지만 비오면 시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자신의 키를 정확하게 밝혔다.
7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이에 나인우는 "188.6cm다. 여기서 정리할 수 있다. 과거 프로필 작성할 때 187cm였다. 치료를 통해서 펴니까 늘어나기는 하더라"라고 전했다.
나인우는 "지금은 완벽하게 나았는데 비가 오면 좀 시리더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나인우가 자신의 키를 정확하게 밝혔다.
7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나인우는 극 중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우진 경찰서의 파이터 형사 오진성 역을 맡았다. 캐릭터에 대해 나인우는 “오진성 캐릭터는 본능적으로 움직이고 답답함 없이 굉장히 진국인 캐릭터다”라며 “저는 굉장히 멋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멋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나인우의 정확한 키에 대한 언급이 나오자 이규한은 “제가 알기로 키는 2미터 3cm 정도 된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에 나인우는 “188.6cm다. 여기서 정리할 수 있다. 과거 프로필 작성할 때 187cm였다. 치료를 통해서 펴니까 늘어나기는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 작품을 통해 액션신을 소화한 나인우는 “액션신을 굉장히 재밌게 했다. 사극으로 데뷔를 했다. 사극에서도 액션신을 많이 하면서 훈련을 해서 그런지 즐기면서 했다”라고 답했다.
앞서 나인우는 액션신을 촬영하다가 무릎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나인우는 “지금은 완벽하게 나았는데 비가 오면 좀 시리더라”고 설명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7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김태원 “간 쇼크+패혈증 탓에 죽을 뻔, 하루에 소주 9병 마셔” (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