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생러'의 새로운 트렌드.. 나를 위한 충전 음료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주어진 시간을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갓생(God+生)'에서 나아가 잘 놀고 잘 쉬는 것까지 포함하는 '겟생(GET+生)'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기능성 유제품의 선두주자 hy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인 장 집중케어 MPRO4와 장&피부 듀얼케어 MPRO4 등 MPRO4 2종은 최근 누적 판매량이 2억개를 돌파하며 2019년 2월 출시된 이래 꾸준히 겟생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최근 주어진 시간을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갓생(God+生)'에서 나아가 잘 놀고 잘 쉬는 것까지 포함하는 '겟생(GET+生)'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삶의 조화를 챙기기 위한 라이프스타일로 에너지를 충전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상황에서 재충전을 돕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26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한 병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두루 챙길 수 있는 요거트부터 '갓생'을 위한 운동 전후로 즐기기 좋은 음료까지 '겟생'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이 겟생러들을 돕기 위해 매대에서 기다리고 있다.
MPRO4는 hy의 기술력이 집약된 장 건강 특화 제품으로 국내 최초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대장 내부의 유익한 미생물에 의해 활용돼 미생물의 생육이나 활성을 촉진해 건강에 좋은 효과를 나타나게 하는 액상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았다다. 특히 장&피부 듀얼케어 MPRO4는 피부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HY7714'를 함유했다. HY7714는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확인됐다. 지난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규 건강식품원료 승인으로 세계 수준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스포티브한 겟생러들을 위한 운동 전후 간식도 다변화
운동 전후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품들도 인기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