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상생 프로그램 ‘상상라이프’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상생 전문 프로그램 '상상라이프'를 선보였다.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방송인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판매수수료 없이 운영하는 상생방송 최초로 인기 방송인이 고정 출연하게 됐다"며 "앞으로 우수한 상품과 재미까지 더한 차별화 상생방송으로 보다 많은 성공사례를 배출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방송인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한다. 호감도 높은 셀럽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성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매주 목요일 방송하며, 20일 첫 방송에서는 간편 보양식 ‘화풍 쭈꾸미’를 판매했다. 향후 ‘대구 와룡막창’과 ‘제주 황금향’ 등 지역 유명 먹거리를 비롯해 ’21.1도씨 무선 자동 다지기’, ‘펀펀 물걸레 청소기’ 등 다양한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판매수수료 없이 운영하는 상생방송 최초로 인기 방송인이 고정 출연하게 됐다”며 “앞으로 우수한 상품과 재미까지 더한 차별화 상생방송으로 보다 많은 성공사례를 배출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7세’ 류사오칭, ‘17살 소녀’역 논란…아버지 역 20살 어린 후배
- 설인아, 남다른 건강미…탄탄 레깅스 자태 [화보]
- 백두산 폭발한다고? “이 정도일지 몰랐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김민경, 딴짓하는 신기루와 갈등…녹화 중 고성 난무 (위장취업)
- 손흥민 충격 고백 “시즌 내내 통증 극심…최종전에선 기도까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