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정성호 “냉장고 7대+하루 수건 30장”…입이 쩍(라스)
나이 쉰에 얻은 다섯째로 활력 넘치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개그맨 정성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다섯째 임신으로 장모님을 놀라게 한 사연과 냉장고만 7대, 하루 수건 30장에 이르는 대가족 집안 살림의 스케일을 공개하며 입이 쩍 벌어지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26일(오늘)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하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은 방송인 이국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정성호는 소름 끼치는 인간 복사력으로 유명인들의 얼굴과 성대를 훔쳐 ‘연예계 괴도 루팡’으로 불렸다. 4남매 다둥이 아빠였던 그는 최근 나이 쉰에 얻은 막내로 인해 5남매를 두게 됐고, 덕분에 육아 프로그램에 캐스팅되는 등 활력 넘치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됐다.
그는 9년 만의 임신 사실을 장모님에게 어렵게 전한 사연도 공개하며 자신과 아내가 죄인 아닌 죄인이 됐지만 아이들을 보면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정성호는 다섯째를 임신한 사실을 아이들에게 전하기 어려워했던 것과 반대로 아이들의 반응은 남달랐다고 전했다. 그중 넷째는 막내가 태어나자 “이제 심부름시킬 사람이 생겼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또한 ‘아이가 아이를 본다’는 기적을 실제로 전하면서 다섯 남매가 함께하는 ‘공동 육아’의 현실을 얘기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들 가족의 어마무시한 살림 스케일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집에 냉장고가 7대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2개가 냉장용, 5개가 냉동용이라면서 각기 다른 사용법을 밝힌 것.
엄청난 빨래 양도 공개됐다. 1명이 수건을 보통 아침, 저녁, 여분으로 쓰면 3개씩 필요한데 온 가족이 쓸 때 하루에 기본으로 30장의 수건이 빨래로 나온다는 것. 이에 MC 김구라는 명쾌하지만 재미있는 해결책을 제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주연아~”로 인기를 얻기 전까지 8년간의 무명 생활을 버틴 정성호는 개그맨 선배 박명수의 미담을 공개한다. 그는 박명수를 ‘은인’이라 칭했는데, 박명수의 반전 행동이 밝혀져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 또한 그는 길거리를 걷던 중 자신보다 유명해진 아내를 알아본 팬으로 인해 굴욕을 당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인간 복사기 정성호’의 활약도 예고됐다. 그는 스튜디오에 마치 배우 한석규와 이경영이 출연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정성호의 전매특허 이야기 있는 성대모사는 ‘블랙박스’ 영상 분석으로 유명세를 탄 한문철 변호사로 마무리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정성호가 얘기하는 다둥이 아빠의 현실 육아와 새롭게 준비한 성대모사는 26일(수) 오후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