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자이언티, 박보검 12주년 팬미팅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의 12주년 기념 팬미팅에 태양과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더블랙레이블은 26일 태양과 자이언티가 박보검의 12주년 팬미팅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태양과 자이언티는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칸타빌레(Cantabile)'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며 팬미팅의 스케일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은 26일 태양과 자이언티가 박보검의 12주년 팬미팅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태양과 자이언티는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칸타빌레(Cantabile)’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며 팬미팅의 스케일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독보적인 세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무대, 이벤트 등 선물 같은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칸타빌레’는 오는 8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넷플릭스 21개국 1위...역대급 파급력
- 더윈드, 오늘(26일) 선공개곡 ‘여름방학’ 발매...5세대 청량 온다
- 보아, 푸바오·강바오 만났다...“저는 성덕입니다”
- ‘유퀴즈’ 남궁민, 유재석·조세호 연기 선생님 된 사연은?
- ‘퀸덤퍼즐’ 걸그룹명은 엘즈업...휘서→케이, 톱7 진입
- 성시경 합동콘서트, 오늘(26일) 예매 전쟁 시작
- MC하루, 득남...“4.08kg 엄청난 몸무게로 태어나”
- ‘대세MC’ 전현무, 프리 전향 후 연봉 1만배 이상 뛰었다?
- ‘국민사형투표’ 임지연 “사회면 기사 많이 봐, 제목부터 흥미로웠다”
- 민우혁·최재림, 장발장 된다…뮤지컬 ‘레미제라블’ 캐스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