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더위를 피해 떠난 하루[화보]
배우 이솜이 매거진 엘르와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엘르 코리아는 26일 더위를 피해 집으로 피서를 떠난 한 소녀의 즐거운 하루를 콘셉트로 한 이솜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솜은 흰 딸기와 바삭한 이불, 거울 등 촬영 현장은 편안한 분위기의 소품들로 가득 채워졌다. 최근 드라마 ‘LTNS’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는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는 이솜은 바쁜 기색 없이 밝은 얼굴로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여유를 보이며 촬영 현장을 순조롭게 이끌었다.
화보 촬영은 더위를 피해 집으로 피서를 떠난 한 소녀의 즐겁운 하루를 콘셉트로 펼쳐졌다. 흰 딸기와 바삭한 이불, 거울 등 촬영 현장은 편안한 분위기의 소품들로 가득 채워졌다. 최근 드라마 ‘LTNS’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는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는 이솜은 바쁜 기색 없이 밝은 얼굴로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여유를 보이며 촬영 현장을 순조롭게 이끌었다.
화보 촬영은 뉴욕에서 시작된 모던하고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 ‘멜린앤게츠’와 함께 진행됐다. 트레이드마크인 환한 미소를 지을 때는 사랑스럽다가 한순간 담백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솜의 얼굴은 멜린앤게츠의 향기를 완벽하게 대변했다.
화보에는 스트로베리 라인을 메인으로 멜린앤게츠의 다양한 향수, 바디 케어 라인, 캔들이 함께 했다. 이번에 출시된 멜린앤게츠 스트로베리 라인은 딸기 하면 자동으로 연상되는 딸기 시럽 향이 아닌 푸릇하고 신선한 딸기 향을 베이스로 틀에 얽매이지 않은 다양한 향의 흐름이 젠더리스 무드를 강하게 풍긴다.
화보 촬영 후에는 엘르 유튜브 촬영이 이어졌다. ‘왓츠 인 마이 카’ 콘셉트로 이솜이 차에 들고 다니는 소지품을 소개했다. 멜린앤게츠 스트로베리 향수와 퍼퓸 오일을 비롯해 컬러링 북, 뷰티 아이템, 영양제 등을 소개한 이솜은 “평소 재미있는 사람이 아니라 걱정되지만, 소소한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드라마 ‘LTNS’도 많이 기대해달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이솜의 사랑스러운 뷰티 화보는 엘르 8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