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클 코어스가 세계적인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나는 다현과 함께 음악과 공연의 세계를 받아들이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그는 활기차고 생동감 있으며, 세계적인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놀라운 재능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우리 브랜드를 완벽하게 대표할 것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코어스가 세계적인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무대 위의 재능과 흠잡을 데 없는 스타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다현은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자신감, 글래머, 젯셋 에너지의 표본이다.
다현은 지난 뉴욕 패션 위크 기간동안, 마이클 코어스의 2023 S/S시즌과 2023 F/W시즌 런웨이 쇼에 모두 참석하는 등 브랜드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왔다. 그는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2023 FALL/HOLIDAY 시즌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뒤이어 2023 SS 시즌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한 해 동안 다양한 소셜 미디어 협업도 기획되어 있다.
2015년부터 세계적인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로 활동 중인 다현의 음악적 재능과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은 수많은 팬과 함께 그녀를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게 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나는 다현과 함께 음악과 공연의 세계를 받아들이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그는 활기차고 생동감 있으며, 세계적인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놀라운 재능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우리 브랜드를 완벽하게 대표할 것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