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팬미팅, '소속사 식구' 태양-자이언티 특별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의 12주년 기념 팬미팅에 가수 태양과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박보검의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태양과 자이언티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며 팬미팅의 스케일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 출연 이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무대, 이벤트 등 선물 같은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보검의 12주년 기념 팬미팅에 가수 태양과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박보검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를 오는 8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박보검의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태양과 자이언티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며 팬미팅의 스케일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박보검을 위해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태양과 자이언티가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는 것. 박보검은 지난해 12월 10년 동안 몸담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 한 뒤 가수 태양, 자이언티, 전소미 등이 소속된 더블랙레이블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팬미팅은 독보적인 세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별 게스트 출연 이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무대, 이벤트 등 선물 같은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에 있다.
한편 박보검은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과 함께 오는 9월 뮤지컬 '렛미플라이'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은영, '교권 추락 책임론'에 입 열었다…"'금쪽이', 인간개조 방송 아냐"
- '돌싱포맨' 양세형 "전 여친, 바람 피웠지만 용서…의심병 생겨 결국 이별"
- 한효주가 극찬하며 조인성에 선물하기로 한 김…주문 폭주에 '완판' 사태
- BTS 지민, 라이언 고슬링이 선물한 기타 인증…"너무 마음에 들어"
- '더 문' 설경구 "도경수 연기 보며 나는 날로 먹는다 생각해"
- 더기버스 안성일, 중앙대 출신 아니었다...'학력 위조 의혹 인정'
- '돌싱포맨' 양세형 "과거 김지민과 상상 연애 해봤다"…김준호 극대노
- 하정우가 매너리즘을 극복하는 법 "'대부' 다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