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오늘(26일) 신곡 '파도쳐' 발매…에너지 넘치는 청량 서머송

2023. 7. 26. 1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윤서빈이 한여름 청량함으로 팬심을 저격한다.

피스엔젤스컴퍼니 소속 윤서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3월에 발매했던 '풀 오브 유(full of you)'에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다. 한여름의 무더위 속 더욱 빛나는 윤서빈의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앨범으로 한층 더 진화한 윤서빈만의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는 펑크 기반 R&B 팝 장르의 곡. 뒤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코러스 어레인지가 윤서빈의 시원하고 남성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한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서머송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미국 LA의 여러 장소를 뛰어다니며 윤서빈이 LA의 바이브를 온몸으로 느끼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윤서빈은 향후 음악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가수 윤서빈. 사진 = 피스엔젤스컴퍼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