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패티번, 강릉 안목해변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수제버거 번패티번은 오는 28일 강릉 안목해변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번패티번 강릉점은 연면적 437㎡(약 130평), 90석 규모의 실내외 좌석을 보유한 단독 매장이다.
번패티번은 유기농밀 브리오슈번과 저온 숙성 100% 소고기 패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하고, 매일 번을 매쟁에서 굽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수제버거 번패티번은 오는 28일 강릉 안목해변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번패티번 강릉점은 연면적 437㎡(약 130평), 90석 규모의 실내외 좌석을 보유한 단독 매장이다. 주한 스위스 대사관과 커피 전문점 테라로사를 설계한 유명 건축사들이 디자인에 참여했다. 8m에 달하는 높은 천고와 화이트톤의 외관, 수제버거 번을 형상화한 둥근 창호와 태양, 파도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특히 국내 수제버거 브랜드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를 도입해 관광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번패티번은 유기농밀 브리오슈번과 저온 숙성 100% 소고기 패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하고, 매일 번을 매쟁에서 굽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강릉과 서울 회기동 외대 등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김성환 번패티번 대표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메뉴 개발과 고객서비스 향상 등 본질에 집중해 버거시장 내 경쟁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
- 이혼 후 가족 떠난 전 남편…'27년' 만에 나타나서 대뜸 한 말이?
- '성폭행 징역 13년' 엑소 출신 크리스, 비공개로 항소심
- 택시기사에 “다리 만져줘” 女승객 신원 파악…적용 처벌은
- '캐시 온리' 인도 경찰에 사기당한 韓 유튜버…'현지 뉴스에도 나와'
- '가위로 친구 위협하는 아이 막자 부모가 '정서학대'로 신고'…현직교사의 토로
- '블랙박스 끄고 만져줘요'…택시기사 성추행 女승객 추적 '난항' 왜?
- 초등5년생, 변기뚜껑 들고 교사와 대치…'권리 침해' 교사 반발
- '안경선배' 라이벌 日 후지사와 근황 '깜짝'…같은 사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