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하계 한정판 ‘뉴 MAN TG 시리즈’ 70% 팔렸다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7. 26. 11: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하계 한정판 ‘뉴 MAN TG 시리즈’ 70% 팔렸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6월 출시한 뉴 MAN TG 시리즈의 하계 한정판 패키지의 초도 물량 70%가 2주 만에 판매 완료됐다고 26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의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트럭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에 새로움을 더하고 순정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을 추가 장착한 고품질의 패키지로 ▲캡 좌우에 적용되는 ‘MAN Lion Face’ 캡 데칼 ▲라이언 로고 크롬 도어 핸들 커버 ▲투톤 컬러 시트 및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으로 구성됐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현재 뉴 MAN TG 시리즈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절찬리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한정된 수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블린 카셀 만트럭버스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하계 한정판 패키지의 초도 물량 70% 판매 쾌거는 고품질의 순정 패키지가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덕분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만트럭은 운전자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의 신뢰를 회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2023년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돌아봤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