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푸른거탑 싸이코' 김호창,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손호준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호창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호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김호창의 폭넓은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호창은 인기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김상병 역으로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연기파 배우'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한 김호창이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만나 어떤 행보를 이을지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김호창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호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김호창의 폭넓은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호창은 인기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김상병 역으로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연기파 배우'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호창은 '푸른거탑'외에도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와 tvN '황금거탑' 등 유명 작품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2013년 tvN 인기 작품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김호창은 군기를 책임지는 실세이자 싸이코라 불리는 김상병 역을 맡아 코믹 연기로 단번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이후 '푸른거탑 리턴즈'에도 같은 역할로 출연해 드라마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김호창은 영화 '가려진 섬', '여곡성', '미쓰백' 등과 연극 '진짜 나쁜 소녀', '춘천놈들'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무대까지 넓은 활동 영역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한 김호창이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만나 어떤 행보를 이을지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문희경, 김광규, 손호준, 가수 김호중, 서인영 등 다방면의 스타들이 소속돼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동욱 "장도연에게 조만간 고백하겠다…'너 정말로 예뻐'" ('살롱드립') [종합]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3년째 활동無' 주진모, 드디어 얼굴 공개…♥민혜연 꼭 안고 스킨십
- "샘 해밍턴, 24억원에 대저택 매입…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프리한닥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