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 SHOW’ 심박수 측정기 ‘헬컴백’→커플 찢기 (코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빅리그'에 공포의 심박수 측정기가 다시 등장한다.
'갈라 SHOW'에서 더욱 쫄깃한 커플 갈라놓기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심박수 측정기는 '코빅'을 찾은 커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으로 통한다.
지난 쿼터 '갈라 SHOW' 이국주가 매력적인 이성을 본 관객의 심박수를 측정해 커플 사이를 훼방 놓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코미디빅리그’(약칭 ‘코빅’)에는 2023년 3쿼터 3라운드가 공개된다. ‘갈라 SHOW’에서 더욱 쫄깃한 커플 갈라놓기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심박수 측정기는 ‘코빅’을 찾은 커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으로 통한다. 지난 쿼터 ‘갈라 SHOW’ 이국주가 매력적인 이성을 본 관객의 심박수를 측정해 커플 사이를 훼방 놓은 것. 이날도 예상치 못한 깜짝 인물이 출격, 무대에 오른 남성 관객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들었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지난주 ‘갈라 SHOW’와 함께 공동 1위에 오른 ‘어서 와, 우리 고을은 처음이지?’도 한층 강력한 재미를 선보인다. 물오른 연기력으로 춘향이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한 문세윤부터 자유분방한 영혼으로 사또 최성민을 자극하는 황제성까지 풍성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양아치가 사랑할 때’ 홍윤화, 이은지는 물러설 곳 없는 기싸움으로 폭소를 안기며, ‘나의 장사일지’에서는 박경호가 공감 100% 피시방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다.
방송은 26일 수요일 10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7세’ 류사오칭, ‘17살 소녀’역 논란…아버지 역 20살 어린 후배
- 설인아, 남다른 건강미…탄탄 레깅스 자태 [화보]
- 백두산 폭발한다고? “이 정도일지 몰랐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김우빈, ‘이정도’였네…김성균과 ‘무도실무관’ 출연확정 [공식]
- 소유, 8kg 감량 극한 다이어트 “노른자 뺀 메추리알 4개로…” (강심장)[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