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선공개곡 ‘쿵’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중독성 있는 비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커스(xikers)가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미니 2집 선공개곡 '쿵(Koong)'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오늘(26일) 0시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선공개곡인 '쿵'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싸이커스(xikers)가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미니 2집 선공개곡 ‘쿵(Koong)’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싸이커스는 오늘(26일) 0시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선공개곡인 ‘쿵’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싸이커스는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고, 묵직하면서도 칼 같은 퍼포먼스를 통해 짜릿함을 선사했다. 더불어 중독성 있는 비트로 귀를 매료시키며 선공개될 ‘쿵’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더불어 멤버 수민이 ‘쿵’이라고 샤우팅을 하는 동시에 번개가 치는 듯한 효과가 펼쳐지며 무슨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팽팽한 텐션 속, 타오르는 화염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이번 미니 2집 또한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앞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에너지가 가득 담긴 ‘두 오어 다이(DO or DIE)’와 부딪히고 넘어지며 나아가는 인생의 과정을 그린 ‘홈보이(HOMEBOY)’까지 더블 타이틀곡을 준비하는 당찬 자신감으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27일 0시에 '쿵'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 뒤 , 8월 2일 오후 6시에 미니 2 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를 정식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