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심형탁, 신혼집서 총각파티 중 오열?('신랑수업')

신영선 기자 2023. 7. 26.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총각파티 중 눈물을 보인다.

오늘(26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송재희는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인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내 그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심형탁이 총각파티 중 눈물을 보인다.

오늘(26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송재희는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인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내 그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던 중, 세 사람은 '프러포즈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때 송재희는 "나는 결혼하기로 약속을 안 한 상태에서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 (프러포즈를) 안 받을 수도 있는 건데…"라며 자신의 많은 것을 내어준 프러포즈를 소환한다. 이에 '멘토' 한고은은 "소름 돋았다"며 '엄지 척'을 날리고, 장영란은 "저런 프러포즈를 받으면 평생 헌신할 듯"이라며 크게 감복한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놔 '멘토 군단'의 '무한 끄덕'을 자아낸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한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먼저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하더니, 통화가 계속되자 "진짜 행복할게요"라며 대성통곡을 하고, 스튜디오도 눈물바다가 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