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김진우부터 한지완까지, 강렬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안태현 기자 2023. 7. 26.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이 화려한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왕좌의 게임을 예고했다.

26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측은 김진우, 한지완, 강율, 손성윤, 이상보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충돌하는 메인 포스터와 함께 13인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우아한 제국'
KBS 2TV '우아한 제국'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우아한 제국'이 화려한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왕좌의 게임을 예고했다.

26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측은 김진우, 한지완, 강율, 손성윤, 이상보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충돌하는 메인 포스터와 함께 13인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메인 포스터 속 금빛으로 빛나는 앤티크한 황제의 의자에 앉아 있는 한지완의 우아하고 품격 넘치는 아우라와 그녀의 옆에 우뚝 선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진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도하고 고혹적인 자태로 누워 있는 손성윤과 한지완의 곁을 호위 기사처럼 지키는 강율, 그리고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이상보의 결의에 찬 표정은 피할 수 없는 전쟁이 곧 시작될 것만 같은 위태로운 긴장감을 형성한다.

특히 바닥에 깔린 레드 카펫은 화려한 연예계를 상징하는 동시에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피비린내 나는 권력 다툼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만든다. 이들의 뒤로 전리품처럼 아무렇게나 방치되어 있는 고가의 미술품들은 곧 다가올 제국의 몰락을 암시하고 있다.

정면을 응시하는 한지완의 칼날 같이 차갑고 서늘한 눈빛은 "외면당한 정의, 잃어버린 가정, 그것을 되찾기 위해 그녀는 모든 것을 걸었다"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한지완의 자비 없는 복수의 행진이 시작될 '우아한 제국'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단체 포스터에서는 그리스 신전을 떠올리게 만드는 하얀 대리석 건물을 배경으로 격식 있는 턱시도와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김진우, 한지완, 강율, 손성윤, 이상보, 이미영, 김서라, 남경읍, 방형주, 권오현, 김가란, 김솔비, 윤채나 등 13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과 화이트 패턴의 바닥 위에 선 각 인물들은 마치 체스판 위에 놓인 장기 말을 연상시키고 있어 향후 이들이 어떤 관계성으로 얽혀 가며 스토리를 이끌어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우아한 제국' 속 연예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 튀는 왕좌의 게임은 지금껏 느껴본 적 없는 아찔한 긴장감과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 예고하며 "각자의 캐릭터에 120% 몰입한 명배우 군단이 그려갈 역대급 사이다 복수극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한 제국'은 오는 8월7일 오후 7시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