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리듬체조 생활체육 확대 나섰다…‘리프 대회’ 성료
이선명 기자 2023. 7. 26. 10:54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제1회 리프 생활리듬체조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넥스트 유포코리아는 손연재가 지난 23일 서울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에서 ‘제1회 리프 생활리듬체조 대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리프스튜디오가 주최, 넥스트 유포코리아가 주관하고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가 후원한 ‘리프 생활리즘체조 대회’는 매년 재최되는 ‘리프챌린지컵’과 달리 꿈나무 어린이뿐 아니라 일반인 성인부도 참가해 리듬체조의 생활체육화를 위한 첫걸음을 시작했다.
손연재는 어린이들의 리즘체조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질문과 답변 시간을 진행해 꿈나무 어린이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성인들의 경기에서는 그간 갈고닦은 수준급의 리듬체조가 펼쳐졌다.
손연재는 “이번 생활 리듬체조 대회를 계기로 리즘체조가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가까이할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리듬체조가 남녀노소 사랑하는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손연재는 현재 리듬체조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리프 챌린지컵’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대회는 오는 11월 25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