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모던 클래식 골프화 'MC8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을 선보인다.
MC80은 아디다스 풋웨어 아카이브와 1987년의 헤리티지 모델인 '체리 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MC80은 지난 5일 국내에서 출시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버전과 동일한 라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을 선보인다.
MC80은 아디다스 풋웨어 아카이브와 1987년의 헤리티지 모델인 '체리 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브로그 스티치 디테일을 담은 프리미엄 레더와 크로커다일 텍스처를 더해 모던한 클래식 어퍼 디자인이 특징이다.
MC80은 지난 5일 국내에서 출시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버전과 동일한 라인이다. 킬티가 없는 더욱 심플한 디자인과 4가지의 컬러웨이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다가갈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위해 미드솔에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힐에는 부스트 쿠셔닝을 사용했고, 인솔은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사이트를 사용했다.
또한 스파이크리스 TPU 아웃솔에 토션바를 장착해 안정감과 그립감을 강화했다. 과거의 골프화에서 종종 나타났던 무겁고 뻣뻣함은 가볍고 유연한 어퍼로 대체해 골퍼는 라운드 내내 걷는 동안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MC80은 화이트, 블랙, 화이트&블랙과 아디클럽 회원에게만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하는 화이트&블루,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8월1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또맘, 밀착 호피무늬 원피스에 속옷 안 입었나?…가슴골 '아찔'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2' 비키니 입은 김지수…우윳빛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싱글맘' 정가은, 아찔한 비키니만 입은 채…"자꾸 도발해서 미안" - 스포츠한국
- 아킨페프 생각나네, 한국 GK 윤영글 ‘기름손 대참사’[스한 이슈人] - 스포츠한국
- '50대라고?' 미나, 비키니 사이 봉긋한 애플힙 - 스포츠한국
- 'E컵' 홍영기, 비키니로는 벅차…감당 안 되는 몸매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촉촉하게 젖은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손바닥 만한 크롭톱 터질 듯한 볼륨감 '시선 강탈' - 스포츠한국
- [단독] 박재용 전북가면 최고 이적료… 안양, 인천 이동수 임대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사냥개들' 김주환 감독 "훌륭한 팀워크가 좋은 결과 안겨줬어요"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