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2’ 배나라, 한계 없는 매력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나라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6일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MAPS는 8월호를 통해 배나라의 화보를 선공개했다.
화보에서 배나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에 나선 배나라는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MAPS는 8월호를 통해 배나라의 화보를 선공개했다.
화보에서 배나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1년 차 뮤지컬 배우로서 다져온 끼와 센슈얼한 콘셉트에 걸맞은 감정선을 다채롭게 소화한 그는 재킷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는가 하면, 과감한 포즈와 그윽한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한 뒤 ‘프랑켄슈타인’ ‘잭 더 리퍼’ ‘레베카’ ‘킹키부츠’ ‘그리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 2019년에는 그룹 티버드 멤버로 합류해 앨범 ‘Rock Star’를 발매했으며, 2020년에는 JTBC ‘팬텀싱어3’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에 나선 배나라는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써머퀸’ 소유 온다…오늘(26일) 두번째 미니앨범 컴백
- ‘옥문아’ 박선영 “아나운서 시절, 대시남들과 밥 안 먹은 것 후회”
- 뉴진스, ‘ASAP’ 뮤직비디오 공개...금발 요정 비주얼 ‘눈길’
- “하루에 메추리알 4개”...소유, 극한 다이어트 고백(‘강심장리그’)
- ‘헌티드 맨션’ 유치하지만 괜찮아[MK무비]
- “더 이상 도망치기 싫어”…김소현♥황민현 로맨스 시작 (소용없어 거짓말)
- [MK무비]손익분기점 400만...첫 주자 ‘밀수’시작!
- 김혜수 염정아 ‘밀수’ 예매율 1위...출항 시작
-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7’ 1위...310만 돌파[MK박스오피스]
- 에버글로우, 8월 18일 컴백…1년 8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