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연 4.3% 'Fi 리볼빙 정기예금(6M)'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저축은행(대표 김정수)은 6개월간 최고 연 4.3%(세전)가 적용되는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은 6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3년 만기 회전식 상품이다.
개인, 법인 관계없이 최소 10만원부터 가입 가능하고, 비대면으로 가입할 경우 연 4.3%(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앱), SB톡톡 플러스(앱), 인터넷뱅킹(PC),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올저축은행(대표 김정수)은 6개월간 최고 연 4.3%(세전)가 적용되는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은 6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3년 만기 회전식 상품이다. 매 6개월 회전 주기로 약정이율이 변동되며 금리 변동 후 중도해지 하더라도 직전 6개월은 약정이율을 보장한다. 특히 예치 기간에 3회(만기 해지 미포함) 분할 해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법인 관계없이 최소 10만원부터 가입 가능하고, 비대면으로 가입할 경우 연 4.3%(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대면 가입은 연 4.2%(세전)를 제공한다.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앱), SB톡톡 플러스(앱), 인터넷뱅킹(PC),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판매한도는 1000억원으로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상품의 내용은 Fi(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超개인화 가전' 시대 선언
- IMF, 韓 성장률 1.4%로 하향…5연속 전망치 낮춰
- 이상민 탄핵 기각…與 “당연한 결과”vs 野 “즉각 사퇴하라”
- 검경, 가상자산 범죄 '정조준'…코인 범죄 뿌리 뽑는 전략 세운다
- 홀로서기 나선 우리카드…'아이유 카드'까지 싹 바꾼다
- 현대차, 고성능 '더 뉴 아반떼N' 출시…'일상속 스포츠카' 최고출력 290마력
- SK하이닉스, 2분기 영업손실 2.8조...적자폭 감소
- 경찰에 렌터카업체까지…인도 여행 갔다 사기당한 韓 유튜버
- 성전환자 입학 허가하는 日 여대... 왜?
- 귀신과 결혼한 英 여성, 1년 만에 이혼 발표 “강령술로 말다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