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TV 오리지널 ‘남남’OST 제작·유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 OST의 제작, 유통을 맡은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OST Part 2 'Want to be Free'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Want to be Free'는 '남남'의 지난 회차에서 극 중 엄마 은미(전혜진 분)의 왕년의 학창 시절부터 철부지 엄마가 된 일대기를 보여주는 장면에 삽입되며 이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한편 '남남'은 철부지 엄마 은미(전혜진 분)와 쿨한 딸 진희(최수영 분)의 한집살이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 OST의 제작, 유통을 맡은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OST Part 2 ‘Want to be Free’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Want to be Free’는 ‘남남’의 지난 회차에서 극 중 엄마 은미(전혜진 분)의 왕년의 학창 시절부터 철부지 엄마가 된 일대기를 보여주는 장면에 삽입되며 이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Want to be Free’는 호소력 짙은 보컬 이소정이 가창을 맡았다. 리드미컬하면서 풍부한 보이스로 자유롭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헤어지기 싫은 마음을 경쾌하게 담아냈다.
한편 ‘남남’은 철부지 엄마 은미(전혜진 분)와 쿨한 딸 진희(최수영 분)의 한집살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TV와 지니TV모바일, ENA채널과 TVING에서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암 환자가 배우자와 살면 생기는 일…
- [단독]‘이재명·싱하이밍 파문’ 직후 이해찬, 비밀리 방중 강행
- “스위스 은행 예금 221억, 신고 안했더니”…벌금이 강남 아파트 한 채 값
- 술취해 버스기사에 주먹질한 남성…알고 보니 서울교대 교수
- [속보] KTX 선로에 남성 무단진입 사망…서울 1호선 등 운행 지연
- 사유리 “子 젠,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 생겨”
- [단독]“소속사 대표가 상습 성폭행”…‘그라비아’ 모델들 경찰에 고소
- 러 전투기, 시리아 상공서 작전중이던 美무인기에 플레어 발사
- [단독]피프티 소속사, 미·영·중·일 ‘상표권’ 출원…“해외 활동 제동”
- “난 무기가 많아·애 졸업 때까지 결혼 마세요”…교사 울린 학부모 갑질 백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