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과 부부싸움 징조 보이면…”
심형탁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한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송재희는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내 그만을 위한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던 중 세 사람은 ‘프러포즈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때 송재희는 “나는 결혼하기로 약속을 안 한 상태에서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 (프러포즈를) 안 받을 수도 있는 건데”라며 자신의 많은 것을 내어준 프러포즈를 소환한다. 이에 ‘멘토’ 한고은은 “소름 돋았다”며 ‘엄지 척’을 날리고, 장영란은 “저런 프러포즈를 받으면 평생 헌신할 듯”이라며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놓는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본격 파티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한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하더니, 통화가 계속되자 “진짜 행복할게요”라며 대성통곡을 하고, 스튜디오도 눈물바다가 된다.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