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원조 서머퀸'의 귀환…씨스타 보라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원조 서머퀸'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와 함께 컴백한다.
소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를 발매한다.
'서머 레시피'는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소유는 전날 씨스타 효린·다솜과 그룹 '뉴이스트' 출신 렌, 그룹 '카라' 니콜, 남성 듀오 '유브이' 유세윤·뮤지, 가수 강남, 딘딘 등과 함께 '알로하' 청음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가수 소유가 '원조 서머퀸'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와 함께 컴백한다.
소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를 발매한다.
'서머 레시피'는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알로하(ALOHA)'(feat. 보라)는 반갑게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네는 가사와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장르다.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가수 챈슬러가 곡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보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소유는 전날 씨스타 효린·다솜과 그룹 '뉴이스트' 출신 렌, 그룹 '카라' 니콜, 남성 듀오 '유브이' 유세윤·뮤지, 가수 강남, 딘딘 등과 함께 '알로하' 청음회를 진행했다. 효린과 다솜은 "소유가 자신의 주특기를 넣었다. 두 가지 매력이 들려서 정말 좋다"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타이틀곡 외에도 별빛 가득한 한여름 밤의 드라이브를 연상시키는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Feat. 미란이), 과감한 사랑을 다룬 '드라이빙 미(Drivin' Me)', 서로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묘사한 '배드 디자이어(Bad Desire)', 그루비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흠뻑'까지 총 5곡의 서머 송이 담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