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너 고객 대상 와인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6명씩 5개의 세션으로 나눠 총 30명의 고객을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는 제네시스 차량을 소유한 멤버십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와인 가이드 ‘로버트 파커 와인 애드보케이트 리뷰어와 직접 소통하며 와인에 대한 식견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와인계의 미쉐린 가이드로 알려져 있는 로버트 파커 와인 애드보케이트는 현재 11명의 최고 글로벌 와인 전문 리뷰어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와인 가이드다.
이번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는 와인 품질 평가 점수제인 로버트 파커 포인 최고점인 100점을 받은 퍼펙트 와인 5종을 맛보는 기회와 함께 로버트 파커 와인 애드보케이트 팀 소믈리에 겸 와인 리뷰어 ‘앤서니 뮬러(Anthony Muller)’와 시음한 와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알아가는 시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특별히 G90 롱휠베이스(LWB) 오너 대상 전용 라운지인 ‘제네시스 라운지’를 제네시스 차량 소유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해 진행된다.
로버트 파커 와인 마스터 클래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6명씩 5개의 세션으로 나눠 총 30명의 고객을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차량을 소유한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노사, 저출산 위기극복 위해 발맞춰 뛴다
- 토요타, 7인승 하이브리드 SUV 하이랜더 공식 출시…6660만원부터
- 기아, 브랜드 SNS 앰배서더 ‘기아 큐레이터’ 모집
- 기아, ‘더 뉴 쏘렌토’ 신차급 디자인 공개…다음달 출시예정
- 닻 내리는 한국GM 렘펠號…비자레알 신임 사장 풀어야 할 과제는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