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투자자문, ㈜삼구아이앤씨와 퇴직연금 부문 업무협약 및 DB계좌 자문계약
이윤정 2023. 7. 26.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인투자자문은 ㈜삼구아이앤씨와 퇴직연금 DB 계좌에 대한 자문계약 및 임직원들의 퇴직연금 부분의 자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삼구아이앤씨는 퇴직연금 디폴트 옵션의 도입과 함께 재직 중인 근로자들의 개인형 퇴직연금 관리의 체계화와 회사에서 관리하는 DB형 자산의 효율적인 운용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인투자자문은 ㈜삼구아이앤씨와 퇴직연금 DB 계좌에 대한 자문계약 및 임직원들의 퇴직연금 부분의 자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인투자자문은 기업 중심 연금관리 전문 회사로 퀀트 투자기법을 기반으로 전문가의 경험을 합친 하이브리드 자산관리 서비스 전문가 집단이다. 목표 중심의 투자전략을 통해 법인 및 개인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따른 체계적인 리스크 배분 전략과 투자 프로세스를 구축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삼구아이앤씨는 퇴직연금 디폴트 옵션의 도입과 함께 재직 중인 근로자들의 개인형 퇴직연금 관리의 체계화와 회사에서 관리하는 DB형 자산의 효율적인 운용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인투자자문은 삼구아이앤씨의 경기 김포 물류센터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개인형 퇴직연금계좌에 대한 운용관리를 시작으로 전체 근로자들에게 확대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日 최악의 흉기난동, “말할 수 있어?” 확인하고 죽였다 [그해 오늘]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오은영 "'금쪽이'는 인간 개조 프로그램이 아니다"
- 배우 심양홍 "파킨슨병 투병…지팡이 짚고 다녀"
- ‘빌딩 숲 날아 출퇴근’..에어택시의 3차원 이동 혁명[미래기술25]
- 갤럭시 언팩 D-1...삼성스토어, 사상 첫 '한국 언팩' 알린다
- 사람 물어 백악관 쫒겨났는데...바이든 세번째 반려견 또 물었다
- "진짜 스포츠카 같네"…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출시
- 손흥민, 토트넘 차기 주장으로 떠올랐다... “진정한 리더십 갖췄다”
- "5억 로또 청약" 한강조망 '호반써밋 에이디션' 1순위 경쟁률 163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