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5주년 ‘스테이위크’+서머송 ‘팬♥’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3 스테이위크’로 팬사랑을 보여준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일 공식 팬클럽 스테이(STAY) 결성 5주년을 맞이한다.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장식하고자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7일간 오직 스테이만을 위한 일주일을 마련한다.
26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 타임테이블 중 특히 다음 달 1일 예고된 ‘SKZ-RECORD’(슼즈레코드)가 시선을 붙잡는다. 그룹의 특장점인 자체 제작 역량이 빛을 발하는 유튜브 자체 콘텐츠 ‘SKZ-RECORD’의 일환으로 신곡을 전격 발표하는 것. 연초 신년 계획을 담아 선보였던 ‘스텝 아웃 2023’ 영상에서 약속한 시즌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함께 공개되는 ‘SKZ-PLAYER’(슼즈플레이어)에서는 해당 신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국내 포토이즘 매장 어디서든 여덟 멤버들과 추억을 새길 수 있는 포토이즘 이벤트도 마련했다. 27일에는 gif 사진과 미국 ‘빌보드 200’ 3연속 1위에 빛나는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수록곡 녹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8일에는 ‘스테이위크’ 시그니처 콘텐츠로 자리 잡은 ‘2023 ·ㅅ· 슼소슼’(2023 스키즈가 소개하는 스키즈)와 포토이즘 비하인드 영상이 팬들을 찾아간다.
‘2023 스테이위크’ 반환점을 도는 29일부터는 지난 1일~2일 양일간 KSPO DOME에서 성대하게 펼쳐진 세 번째 공식 팬미팅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 연관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한다. 또 틱톡 챌린지 영상, 무대 밖 스키즈를 만날 수 있는 자체 콘텐츠 ‘SKZ LOG’(스키즈로그), 팬덤 결성 5주년을 축하하는 유튜브 라이브 등을 준비해 팬들과 돈독한 유대감을 쌓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적 음악 축제 2023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올라 6만여 관객을 열광케 했다. 오는 9월 23일(현지시간)에는 미국 뉴욕 센트럴 파크로 이동해 ‘2023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2023 Global Citizen Festival)의 유일한 아시아 아티스트로서 참석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