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오늘 선공개곡 '여름방학' 발매… 서머송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서머송 '여름방학'으로 새 바람을 전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레디 : 여름방학' 수록곡 '여름방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더윈드는 오늘(26일) 오후 6시 선공개곡 '여름방학'을 발매하며, 내달 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레디 : 여름방학'과 타이틀곡 '위 고'로 정식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레디 : 여름방학’ 수록곡 ‘여름방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여름방학’은 더윈드 멤버들의 밝고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함께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감성적인 코드 라인, 락킹한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는 설레고 벅찬 마음을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느낌으로 풀어냈다. 여름을 맞아 한층 진하고 높은 채도의 청량감이 펼쳐질 전망이다.
음원과 같이 공개되는 ‘여름방학’ 뮤직비디오는 일본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자연과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더윈드 멤버들은 앞선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이번 활동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뚜렷한 멜로디 라인 역시 이목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여름방학’의 싱그럽고 선명한 표현들이 서머송으로서 제 역할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위 고’를 통해 더윈드표 서머 유스틴을 만끽할 수 있다. 팀명처럼 여름에 꼭 필요한 한 줄기의 선선한 바람을 불어올 더윈드가 첫 번째 ‘여름방학’을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갈지 관심이 쏠린다.
더윈드는 오늘(26일) 오후 6시 선공개곡 ‘여름방학’을 발매하며, 내달 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레디 : 여름방학’과 타이틀곡 ‘위 고’로 정식 컴백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최악의 흉기난동, “말할 수 있어?” 확인하고 죽였다 [그해 오늘]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오은영 "'금쪽이'는 인간 개조 프로그램이 아니다"
- 배우 심양홍 "파킨슨병 투병…지팡이 짚고 다녀"
- ‘빌딩 숲 날아 출퇴근’..에어택시의 3차원 이동 혁명[미래기술25]
- 갤럭시 언팩 D-1...삼성스토어, 사상 첫 '한국 언팩' 알린다
- 사람 물어 백악관 쫒겨났는데...바이든 세번째 반려견 또 물었다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출시..“스포츠카 같네”
- 손흥민, 토트넘 차기 주장으로 떠올랐다... “진정한 리더십 갖췄다”
- "5억 로또 청약" 한강조망 '호반써밋 에이디션' 1순위 경쟁률 163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