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커머스, 무라벨 생수 출시···자체브랜드 'I*PO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커머스가 자체제작브랜드(PB) 생수를 'I*POP(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팝 브랜드로 처음 출시되는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티몬·큐텐·위메프 구매
생필품 중심 자체 기획 상품 출시
인터파크커머스가 자체제작브랜드(PB) 생수를 ‘I*POP(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I*POP은 큐텐 그룹사의 PB상품으로 관련 플랫폼사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브랜드 명칭 ‘I*POP(아이팝)’은 놀라운 가격과 상품이란 의미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이팝 브랜드로 처음 출시되는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생수는 무라벨 포장으로 제조됐다. 또, 생수 전문 배송업체에서 안전하게 현관 앞까지 배송해 주기 때문에 운반의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어 인터파크쇼핑은 뒤이어 휴지, 세정제, 탄산수, 즉석밥 등 가계 부담을 덜어줄 생필품을 중심으로 자체 기획 상품을 출시, 다양한 채널로 공급할 예정이다.
박현규 인터파크커머스 프라임사업본부장은 “먹는 물 소비가 많은 여름 수요에 대비해 믿을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와 협업을 통해 아이팝의 첫 번째 제품으로 생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계 경제에 부담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
- 이혼 후 가족 떠난 전 남편…'27년' 만에 나타나서 대뜸 한 말이?
- '성폭행 징역 13년' 엑소 출신 크리스, 비공개로 항소심
- 택시기사에 “다리 만져줘” 女승객 신원 파악…적용 처벌은
- '캐시 온리' 인도 경찰에 사기당한 韓 유튜버…'현지 뉴스에도 나와'
- '가위로 친구 위협하는 아이 막자 부모가 '정서학대'로 신고'…현직교사의 토로
- '블랙박스 끄고 만져줘요'…택시기사 성추행 女승객 추적 '난항' 왜?
- 초등5년생, 변기뚜껑 들고 교사와 대치…'권리 침해' 교사 반발
- '안경선배' 라이벌 日 후지사와 근황 '깜짝'…같은 사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