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빈, 넷플릭스 'D.P.' 시즌2 출연…박세웅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수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는 시즌1의 조석봉(조현철 분) 일병 사건 이후 흩어진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의 모습으로 시작해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수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는 시즌1의 조석봉(조현철 분) 일병 사건 이후 흩어진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의 모습으로 시작해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유수빈은 극중 호열이 군병원에 있는 동안 준호의 후임으로 D.P.조에 합류하지만 막상 탈영병 체포에는 무관심한 신병 ‘박세웅’ 역으로 합류했다.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신선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어떤 감초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선임 준호와 만들어낼 케미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열연을 펼친데 이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에서 특별출연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유수빈. 이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의 주연을 맡는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유수빈은 “’D.P.’ 시즌1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팬이 되었는데, 시즌2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러운 마음이다. 넷플릭스 시리즈로는 처음 인사드리는만큼 작품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된다. ‘D.P.’ 시즌2와 ‘박세웅’ 캐릭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공개를 앞둔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는 오는 28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