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2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신민규 출연자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가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26일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4'는 7월 3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은 물론, TV비드라마 화제성까지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활약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가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26일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4’는 7월 3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은 물론, TV비드라마 화제성까지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활약세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엔 출연자 신민규가 1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김지영이 뒤를 이어 상위권인 4위에 이름을 올려 출연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본격 후반부에 돌입한 ‘하트시그널4’에는 서서히 입주자들의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냉 온탕을 오가는 ‘썸 무드’를 풍기며 더욱 흥미진진해진 시그널 하우스에는 어떤 변화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하트시그널4’는 일반인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점차 선명 해져가는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최고'…'더 문' 설경구·도경수, 무한한 우주 저 너머로(종합) [SE★현장]
- '힙하게' 한지민·이민기·수호, 허당 히어로들의 코믹 폭격…유쾌 공조 수사극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안보현, 달달한 여운 속 해피엔딩
- '악에 받쳤다'…'경소문2' 조병규, 학폭 의혹 이후 복귀작 성공하나(종합) [SE★현장]
- '韓 히어로 탄생'…'무빙', 원작 세계관 확장한 블록버스터(종합) [SE★현장]
- 박보검, 팬미팅 오픈 동시 전석 매진 '감사한 마음 담을 것'
- '행복배틀' 이엘→진서연, 진짜 행복 찾았다…꽉 닫힌 해피엔딩
- [현혜선의 시스루] '남남' 새로운 모녀관계 제시…소소하고 따듯하다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상속 전쟁→정략결혼…거듭된 위기의 가시밭길
- 김소혜 ''순정복서', 불행 앞에 던져진 사람의 의지…빛나는 성장 함께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