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VIP대상 강남프리미어PB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서울 강남구에 VIP 고객 특화 점포인 강남프리미어PB센터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강남프리미어PB센터는 VIP 고객에게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빌딩 25층에 신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은 서울 강남구에 VIP 고객 특화 점포인 강남프리미어PB센터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강남프리미어PB센터는 VIP 고객에게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빌딩 25층에 신설됐다. 아울러 울산광역시에 울산 프리미어라운지도 함께 오픈했다.
또한 디지털PB센터도 신설했다. VIP 서비스, 디지털 고객 관리 강화 등 리테일 혁신을 통해 수익 창출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강남프리미어PB센터의 인력은 연금 자산, 주식, 상품 등 자산관리 섹터별로 특화된 전문 프라이빗뱅커(PB)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의 재무와 자산 현황에 따른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문화행사, 가족과 함께 하는 재무상담 패키지, 정기 투자·시황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강남프리미어PB센터 내 '자체 지점운용 랩', 'VIP 맞춤형 신탁상품' 개발 등 금융상품 차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및 수익률 제고에 나설 예정이다.
차별화된 고객 관리 서비스도 선보인다. 표준화된 고객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자산 현황과 니즈를 분석하고, 이에 최적화된 맞춤형 관리자를 지정해 케어하는 1대1 맞춤형 관리자 제도를 시행한다. 이에 더해 VIP케어 전문가 협의체를 도입해 VIP 고객의 복합적인 자산관리 이슈 발생시 각 분야에 전문성이 있는 PB들의 협력을 통한 전문가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성모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전무)은 "강남프리미어PB센터의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통해 VIP 자산관리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VIP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최적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명 구한 `오송 지하차도 의인`…1억8000만원 신형 화물차 받는다
- 쓰러진 교권, 머리채 잡힌 선생님…인천서 초등생 교사 폭행
- 20대女 10명 성폭행범 박병화 퇴거 못시킨다…집주인, 명도소송 패소
- 만취 20대女 데려가 성폭행하려 한 50대男…경찰에 딱 걸렸다
- "군인 BTS진 사진 덕에 목숨 구했다"…강도 깜짝 놀라 달아나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