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8월 18일 컴백…1년 8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26일 소속사는 "에버글로우가 오는 8월 18일로 컴백을 확정하고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컴백 발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는 “에버글로우가 오는 8월 18일로 컴백을 확정하고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컴백 발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각 개별 포스터에서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베일에 싸인 채 실루엣만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저마다의 포즈로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에버글로우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에버글로우는 전 타이틀곡 ‘Pirate (파일럿)’을 통해 강렬한 우주 해적 콘셉트를 선보이며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증명했다.
이들은 그간 ‘Adios (아디오스)’, ‘DUN DUN (던 던)’, ‘LA DI DA (라 디 다)’,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뮤직비디오로 각각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 키즈, 5주년 스테이위크 돌입…서머송 깜짝 발표
- SM 신인 아이돌 누구? “역대급 아이돌 탄생 서막” (LASTART)
- 에이티즈, 美 ‘빌보드200’ 5주 연속 차트인 ‘자체 최장’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원지안, 애틋한 눈맞춤 ‘설렘 폭발’
- 양세형 “김지민이 나 좋아하는 줄” 고백...김준호 버럭(‘돌싱포맨’)
- 샘 해밍턴 “윌벤져스 출연료 보태 연희동 자가 구입”(‘강심장리그’)
- 이동욱 “장도연에 먼저 연락...조만간 고백할 것”(‘살롱드립’)
- BTS 정국, 美 빌보드 ‘핫100’ 포함 3개 차트 정복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핫100’ 64위...자체 최고 순위
- 딱 보이는 게 전부, ‘더 문’[한현정의 직구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