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체리쉬, 꾼미디어와 베트남 피트니스 시장 공략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로부터 최근 프리A 투자받은 스타트업 바디체리쉬와 꾼미디어가 협업해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선다.
피트니스 전용 스포츠 뉴트리션 스타트업 바디체리쉬는 최근 베트남 전문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꾼미디어와 베트남 피트니스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로부터 최근 프리A 투자받은 스타트업 바디체리쉬와 꾼미디어가 협업해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선다.
피트니스 전용 스포츠 뉴트리션 스타트업 바디체리쉬는 최근 베트남 전문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꾼미디어와 베트남 피트니스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꾼미디어는 동남아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영업 역량을 바탕으로 베트남 수출 대행업무와 유통 마케팅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다. 베트남 현지 자체 PB브랜드 '피코' 매장 운영을 통해 동남아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디체리쉬가 개발한 스포츠 뉴트리션 스마트 벤딩머신을 꾼미디어의 수출대행서비스를 이용해 베트남 현지 프리미엄 피트니스 관련 유통채널을 새롭게 발굴하고 스마트 벤딩머신을 현지 매장에 입점시키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 양사는 전방위적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스마트 뉴트리션 자판기를 개발해 해외/국내 프로틴, 아미노산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취급 유통하는 바디체리쉬는 'k-스포츠 뉴트리션'이라는 통합 슬로건을 앞세우고 있다. 꾼미디어가 운영하는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쇼핑몰인 '피코'와 협력해 스토어 행사를 함께 기획하는 등 최적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채널 전략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노지현 바디체리쉬 대표는 “베트남 피트니스 선행 수요조사가 끝나는 대로 현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헬스&뷰티 부문 유통 마케팅 협업을 통해 피트니스 매장 이용객과 베트남 현지인들과 접점을 늘리는데 주력하겠다. 향후 k-스포츠뉴트리션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플랫폼 도입 등 베트남 내 차별화된 한국형 프리미엄 뉴트리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패러다임, '2023 NP 뉴니콘 데이' 성황리 종료
- 뉴패러다임, 아웃도어 커머스 플랫폼 '알앤원' 프리A 투자
- 뉴패러다임, 베트남 전문 이커머스 ‘꾼미디어’ 프리A 투자
- 뉴패러다임, MCN 커머스 스타트업 ‘그루비엑스’ 프리A 투자
- 뉴패러다임, '바디체리쉬' 프리A 투자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