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PB브랜드 'I*POP' 출시…첫 상품 '먹는 샘물'

안희정 기자 2023. 7. 2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PB 서비스 'I*POP(아이팝)'을 공개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팝 브랜드로 처음 출시되는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26일부터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와 협업, 무라벨 500ml, 2L 용량으로 출시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인터파크커머스는 PB 서비스 ‘I*POP(아이팝)’을 공개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I*POP은 큐텐 그룹사의 PB상품으로 관련 플랫폼사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브랜드 명칭 ‘I*POP(아이팝)’은 빵빵 터지는 놀라운 가격과 상품이란 의미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의지를 보여준다. 아이팝 브랜드로 처음 출시되는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26일부터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2L(6/12입), 500ml(20/40/60입)의 5종이 있고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무라벨 포장으로 제조됐다. 또, 생수 전문 배송업체에서 안전하게 현관 앞까지 배송해 주기 때문에 운반의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인터파크쇼핑_아이팝먹는샘물출시

가격은 2L(6입)은 3천900원, 500ml(20입)은 5천900원이며 배송비는 무료다. ‘아이팝 먹는 샘물’ 출시 기념으로 2L(12입)를 구매후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2L(6입)를 추가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선착순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인터파크쇼핑은 휴지, 세정제, 탄산수, 즉석밥 등 가계 부담을 덜어줄 생필품을 중심으로 자체 기획 상품을 출시, 다양한 채널로 공급할 예정이다.

박현규 인터파크커머스 프라임사업본부장은 “먹는 물 소비가 많은 여름 수요에 대비해 믿을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와 협업을 통해 아이팝의 첫 번째 제품으로 생수를 출시하게 됐다 최근 생수 가격이 11년 만에 가장 큰 증가세를 기록하는 상황에서 아이팝 먹는 샘물의 합리적인 가격과 빠르고 편리한 배송 시스템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줄 것이라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가계 경제에 부담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