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년, 日 밴드 키린지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새소년이 일본 밴드 키린지와 협업을 펼쳤다.
26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따르면 새소년은 키린지의 새 앨범 '스테핀 아웃'(Steppin Out) 수록곡 '호노메카시'(ほのぬかし, (honomekashi)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017년 데뷔 이후 '긴 꿈', '파도', '집에' 등 특색 있는 음악으로 팬들과 만난 새소년은 키린지와 협업한 음악으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따르면 새소년은 키린지의 새 앨범 ‘스테핀 아웃’(Steppin Out) 수록곡 ‘호노메카시’(ほのぬかし, (honomekashi)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암시를 뜻하는 ‘호노메카시’는 언어 대신 기척이나 분위기 같은 느낌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다룬 댄스곡이다. 일본어와 한국어를 함께 활용해 가사를 썼다.
음원은 이날 0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017년 데뷔 이후 ‘긴 꿈’, ‘파도’, ‘집에’ 등 특색 있는 음악으로 팬들과 만난 새소년은 키린지와 협업한 음악으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새소년은 27일 신곡 ‘키드’(Kidd)를 선보인다. 31일부터 8월 9일까지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최악의 흉기난동, “말할 수 있어?” 확인하고 죽였다 [그해 오늘]
- 개미들 등쳐 849억 ‘꿀꺽’…사모CB 사기단 33명 잡혔다
- ‘빌딩 숲 날아 출퇴근’..에어택시의 3차원 이동 혁명[미래기술25]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갤Z폴드5 공개 앞두고 부품株 주가 부진…왜?"
- 30대 한국 남성, 마카오에서 소매치기하다 붙잡혀 ‘망신’
- 스위스 은행 예금 신고 안했다가...과태료 20억·벌금 25억
- 오은영 "'금쪽이'는 인간 개조 프로그램이 아니다"
- 2분기 어닝데이가 온다…현대차, 4조 영업익 찍을까
- 이승엽이 해냈다...두산, 구단 최다 최다 11연승 신기록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