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X스테이씨 시은·세은, ‘K팝 슈퍼 라이브’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윤과 그룹 스테이씨 멤버 시은, 세은이 'K팝 슈퍼 라이브' MC를 맡는다.
26일 KBS에 따르면 장동윤, 시은, 세은은 8월 6일 전북 부안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 MC로 참여한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는 개최일 당일 오후 9시 40분 KBS 1TV를 통해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KBS에 따르면 장동윤, 시은, 세은은 8월 6일 전북 부안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 MC로 참여한다.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고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새만금개발청, 한국관광공사, 전라북도가 제작 지원을 맡는다.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스테이씨, 피원하모니, 앤팀, 베리베리, 이채연, 네이처, ATBO, 싸이커스, 아이키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는 개최일 당일 오후 9시 40분 KBS 1TV를 통해 방송한다. KBS 측은 “전 세계 스카우트 청소년들을 위한 꿈의 K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최악의 흉기난동, “말할 수 있어?” 확인하고 죽였다 [그해 오늘]
- 개미들 등쳐 849억 ‘꿀꺽’…사모CB 사기단 33명 잡혔다
- ‘빌딩 숲 날아 출퇴근’..에어택시의 3차원 이동 혁명[미래기술25]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갤Z폴드5 공개 앞두고 부품株 주가 부진…왜?"
- 30대 한국 남성, 마카오에서 소매치기하다 붙잡혀 ‘망신’
- 스위스 은행 예금 신고 안했다가...과태료 20억·벌금 25억
- 오은영 "'금쪽이'는 인간 개조 프로그램이 아니다"
- 2분기 어닝데이가 온다…현대차, 4조 영업익 찍을까
- 이승엽이 해냈다...두산, 구단 최다 최다 11연승 신기록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