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협회, 9월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개최
2023. 7. 26. 08:34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2023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는 오는 9월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8년 시작된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지난해 10월 재개됐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를 작년 처음으로 도입해 연말까지 온라인 채용관을 추가 운영했다.
협회는 올해도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하고 기업 관련 정보 취득과 다양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지원할 방침이다. 면접·채용 상담은 물론 채용설명회와 교육 정보 등을 제공한다.
지난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제약바이오 멘토링도 올해는 각 직무별 기업 담당자가 직접 현장에서 예비 취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기업은 참가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대신 현장 참가는 공간이 제한돼 선착순으로 신청 마감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기업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며 “예비 취업자 등 일반 참가자는 추후 채용박람회 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절차를 밟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