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뮤비 벌써 1000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5일 오후 1시 45분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오마이걸의 신곡 '여름이 들려' 뮤직비디오는 오픈이 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0만회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5일 오후 1시 45분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오마이걸의 신곡 ‘여름이 들려’ 뮤직비디오는 오픈이 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0만회을 달성했다. 더불어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까지 오르며 ‘여름 강자’ 다운 행보에 시동을 걸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의 시원한 사운드와 함께 오마이걸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여름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상큼하고 청량한 에너지부터 좀비, 호러 등 이색적인 콘셉트까지 ‘여름’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키워드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이다.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표 서머송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최악의 흉기난동, “말할 수 있어?” 확인하고 죽였다 [그해 오늘]
- 개미들 등쳐 849억 ‘꿀꺽’…사모CB 사기단 33명 잡혔다
- ‘빌딩 숲 날아 출퇴근’..에어택시의 3차원 이동 혁명[미래기술25]
- 신림 흉기난동범 “남들보다 키 작아 열등감 느껴”
- "갤Z폴드5 공개 앞두고 부품株 주가 부진…왜?"
- 30대 한국 남성, 마카오에서 소매치기하다 붙잡혀 ‘망신’
- 스위스 은행 예금 신고 안했다가...과태료 20억·벌금 25억
- 오은영 "'금쪽이'는 인간 개조 프로그램이 아니다"
- 2분기 어닝데이가 온다…현대차, 4조 영업익 찍을까
- 이승엽이 해냈다...두산, 구단 최다 최다 11연승 신기록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