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상민과 살벌한 형제의 난→양세형에 ‘불꽃 질투’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김준호가 양세형을 향한 폭풍 질투심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25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후배 유세윤, 양세형과 필터 없는 찐 티키타카로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김지민과 결혼하게 되면 '돌싱포맨'에서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며 깊은 고민도 드러냈다.
방송 말미 세형이 과거 김지민을 두고 상상 연애를 했던 것을 고백하자, 김준호는 갑자기 불타는 눈으로 양세형을 추궁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는 25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후배 유세윤, 양세형과 필터 없는 찐 티키타카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고상하게 수박을 썰며 회장님 콩트를 시작했다. 이상민이 대기업 회장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과몰입하자 김준호는 혹시 모를 훗날의 광고를 생각하며 언급을 꺼렸고, 곧이어 현실을 자각하는 등 시작부터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키스 안 해본 사람 손들기’를 주제로 대화의 꽃을 피우던 중 김준호는 자신만만한 미소로 "나는 어제 해봤다"며 손을 들어 폭탄 고백을 했다. 양세형이 여자친구가 이런 것 안 좋아할 것 같다고 단호하게 그녀의 맘을 예상, 바짝 긴장한 김준호의 모습은 짠함을 유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이상민과 살벌하게 형제의 난을 시작했다. 넘사벽 자산이 로망이라던 이상민에게 김준호는 "형은 좀만 써도 앞자리가 바뀌잖아"라고 한 방 날렸다. 이후 이상민이 그를 향해 도발했지만, 김준호는 강렬한 멘트로 되받아쳤다.
100대 골프장을 가고 싶다고 밝힌 김준호는 자신의 로망이 공격당해도 "지민이랑 같이 가아죠 라며, 끊임없는 그의 사랑꾼 모멘트는 형님들의 질투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김지민과 결혼하게 되면 ‘돌싱포맨’에서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며 깊은 고민도 드러냈다. 작가들과 전체 스태프가 그만두지 말라고 자신을 말리는 것이 김준호의 또 다른 로망이라 밝히며 욕심을 드러냈다.
방송 말미 세형이 과거 김지민을 두고 상상 연애를 했던 것을 고백하자, 김준호는 갑자기 불타는 눈으로 양세형을 추궁하기 시작했다. 양세형이 펼쳤던 상상의 나래를 들은 그는 “네 형수님이야 임마!” 질투 어린 눈빛을 발사하며 버럭 해 마지막까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핫한 서머퀸 자태…‘알로하’ 보라 피처링
- 치어리더 이예빈, ‘알까기 퀸’ 등극
- 백두산 폭발한다고? “이 정도일지 몰랐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치마 입은 박세리 “후배들 위해 목소리 내고파” [화보]
- 내 직장 동료와 바람난 아내 “아이들도 벌써 ‘아빠'라 부른다” 경악 (물어보살)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