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28일) '두데' 출연...재재와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 뜬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약칭 두데)'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라디오 출연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이야기가 전해질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하는 '두데'는 오늘 오후 3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 뜬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약칭 두데)'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 공개를 앞두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 이후 긴 기다림 끝에 생애 첫 월드투어를 하게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이번 라디오 출연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이야기가 전해질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생애 첫 월드투어부터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까지 지난 여름날의 기록이 담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의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또한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케이스 진행자의 인연을 통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재재의 만남은 유쾌하고 진솔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하는 '두데'는 오늘 오후 3시에 방송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28일 금요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디즈니+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