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와글와글] '할배와 푸바오 팔짱' 덕에…100만 유튜버 됐다?
2023. 7. 26. 08:18
푸바오 판다 가족의 영상이 담긴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가 4년 만에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푸바오'가 사육사 옆에 앉아 마치 사람처럼 팔짱을 끼는 짧은 영상(쇼츠)은 조회수 1,918만 회! 사육사의 다리에 매달린 푸바오 영상도 조회수 1,532만 회를 넘으며 일반 기업에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는데요.
현재 에버랜드에 살고있는 5마리의 판다 영상이 올라올 때마다 팬들의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한편 푸바오의 신랑 후보로 꼽히는 프랑스에서 태어난 자이언트 판다 '위안멍'은 현지시간으로 어제 중국으로 돌아갔다는데요.
온라인에선 떠나는 위안멍을 위해 깃발을 흔들며 마지막 인사를 하는 시민들의 영상도 올라왔다네요.
#MBN #굿모닝MBN #푸바오 #강철원사육사 #판다월드 #자이언트판다 #판다 #위안멍 #푸바오신랑감 #인터넷와글와글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상민 탄핵안' 만장일치 기각…″습관적 탄핵″ vs ″면죄부 아냐″
- KTX 선로에 남성 무단진입 사망…서울 지하철 1호선 운행 지연
- 아이브 법적대응 `탈덕수용소, 심각한 명예훼손…끝까지 책임 물을 것`(전문)[공식]
- 교사 향해 ″무릎 꿇고 빌어라″…교권 침해 상상초월
- ″맨발로 살아야 해요″...한겨울에도 신발 신지 않는 영국 여성, 왜?
- 피 흘리며 쓰러진 아내 내버려둔 채 테니스 치러 간 60대 남편 영장
- 오은영 ″최근 사건 마음 아파…'금쪽이' 인간개조 프로그램 아냐″
- 오송 지하차도 '필사의 탈출' 블랙박스 영상 공개
- 흉기 난동 전날 '휴대폰 초기화'…포털 압수영장 집행
- 대만, 수상한 소포에 중국발 환적우편물 접수 일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