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임파7' 굳건한 1위, 310만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1위 자리를 견고히 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이 지난 25일 7만54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이날 6만857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1위 자리를 견고히 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이 지난 25일 7만54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10만616명이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이날 6만857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516만8948명이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감독 타치카와 유즈루)이 이날 3만5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2만7668명이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인터폴의 최첨단 해양시설 '퍼시픽 부이'에서 개발 중인 '전연령 인식' AI 기술을 차지해 코드명 '셰리'를 추적하려는 검은 조직과 이에 대항하는 코난, FBI, 공안 경찰의 절체절명 오션 배틀 로열 미스터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바비'(감독 그레타 거윅)가 이날 2만602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0만9044명이다.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마고 로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라이언 고슬링)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인시디어스: 빨간 문' '여름날 우리'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 '비공식작전' '더 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미션 임파서블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