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연습생 때 3일 동안 사과 3개 먹어” 혹독 다이어트 (강심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가 연습생 시절 혹독한 다이어트를 말했다.
권은비는 "다음 달에 더 빼거나 유지를 해야 한다. 더 찌면 안 된다"고 소유의 말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가 연습생 시절 혹독한 다이어트를 말했다.
7월 25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가수 소유는 걸그룹 시스타 시절 다이어트법을 밝혔고, 권은비가 공감했다.
이날 소유는 “다이어트 강박이 있다. 사람들이 뚱뚱했다가 뺀 줄 안다. 데뷔 때 말랐다. 행사를 다니며 밥 먹을 타이밍을 놓치니까 과자 등을 차 안에서 먹고 갑자기 살이 쪘다. 몸무게에 충격을 먹었다. 내가 56kg라고? 아이돌은 상상할 수 없는 숫자였다. 하루에 메추리알 4알을 노른자 빼고 먹었다. 거의 굶는 거다. 아침에 2시간 운동하고 춤추고 또 운동했다. 1달 안 돼 8kg을 뺐다”고 말했다.
하루에 메추리알 흰자만 4개 먹었다는 말에 이지혜가 경악하며 권은비에게 “공감하냐”고 질문하자 권은비는 격하게 공감했다. 하지만 현재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는다고.
권은비는 “연습생 때 살을 빼야 예뻐 보이고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오니까 사과를 아침에 숙소에서 채를 썰었다. 1시에 한 장, 2시에 한 장. 3일 동안 사과 3개만 먹었다. 하루에 하나씩. 연습생 때 월말평가 끝나고 몸무게 재는 날 화장실에 가서 침을 계속 뱉었다. 저녁에는 사우나 가서 땀을 뺀다. 먹은 게 없는데. 몸무게 잴 때는 영혼을 빼고 쟀다”고 설명했다.
소유는 “저희는 몸무게 잴 때 뒤에서 머리카락을 잡아줬다. 머리를 잡고 올렸다. 조절을 잘해서 0.5kg를 내린다. 조절 잘못해서 3kg을 빼면 다음에 그것보다 더 빼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권은비는 “다음 달에 더 빼거나 유지를 해야 한다. 더 찌면 안 된다”고 소유의 말에 공감했다. (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여자 말 잘 듣자” (고소한 남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대체 얼마나 마른거야‥날개뼈 선명하게 드러난 뒤태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김무열♥윤승아 양양 4층 저택 “100억설 터무니 없지만, 25억 이상”(닥터)[결정적장면]
- 방탄소년단 정국, 음주방송 저격에 “어쩌라고, 이렇게 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