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비 부담 줄여주는 ‘삼성 iD VITA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가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건강 특화용 카드 '삼성 iD VITA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의료비, 보험, 헬스·뷰티 등 건강 특화 영역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점,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몰, 초록마을,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가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건강 특화용 카드 ‘삼성 iD VITA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의료비, 보험, 헬스·뷰티 등 건강 특화 영역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점,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VITA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병원, 의원, 약국 등 의료 영역에서 2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보험과 헬스·뷰티 분야에선 생명보험, 손해보험 등 보험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아모레몰, 초록마을,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일상에서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건에 대해 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할인점, 이동통신·렌털·멤버십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점 10% 할인 혜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 코웨이, SK매직, 웰스 등의 렌털,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에도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VITA카드’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에 ‘헬스케어관’을 구축했다. 건강보조식품, 건강보조기구 등 고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삼성 iD VITA카드’ 연회비는 2만 원이다.
주성하 기자 zsh75@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MF, 한국 성장률 전망 5연속 하향… 1.5→1.4%
- 헌정 사상 첫 ‘제1야당 대표’의 영장심사 열릴까?[중립기어 라이브]
- 이재명 “체포안 기명투표하자”…非明 “수박색출용” 반발
- 中, 친강 외교부장 면직…신임 부장에 왕이 다시 임명
- 황선우, 자유형 200m 동메달…한국 최초 세계선수권 2회 연속 메달
- 이상민 탄핵 기각… 野 발의 무리했지만 李 면책 아니다[사설]
- ‘코인 의원’ 최소 5명 이해충돌 소지… 299명 전수조사 서둘라[사설]
- 美하와이 안치됐던 ‘국군 유해’ 7위, 70여년만에 고국으로
- 고양이 고병원성 AI 발생…2016년 이후 7년 만
- 50cm 낮은 눈높이로 ‘無장애’를 디자인하다[장애, 테크로 채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