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여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아쿠아플라넷이 여름방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아쿠아플라넷 지점별 특색을 살린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한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은 물론 아쿠아플라넷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100% 당첨 이벤트부터 환상적인 머메이드 쇼와 마술 공연까지 준비했다.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쿠아리움63, 광교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쿨하게 하나씩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식사권을 비롯해 유아 용품, 연간 이용권, 문화관람권, 할인권 등 다채로운 이벤트 상품이 준비됐다. 남녀노소 가족 및 친구 등 방문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예정이다.
8월 12일부터 20일까지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광복절을 기념해 태극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으로 실내 피서를 즐기러 온 관람객들의 더위를 날려줄 환상적인 공연도 지점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쿠아플라넷63과 광교에서는 도심 한가운데서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환상적인 머메이드 쇼가 매시간 진행된다.
이 밖에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수달, 펭귄, 가오리, 물범 등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하는 피딩쇼와 생태설명회가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가오리 수조 옆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뮤직 쇼 타임을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와 변덕스러운 날씨가 반복되는 올해 여름에는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해 특별한 방법으로 더위를 피하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점별 공연 및 운영 시간,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