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야망과 독기 원천은 팬들 향한 마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베리 강민의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8월호 화보 촬영에 나선 강민은 보기만 해도 밝은 미소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지난 앨범 활동을 이어가며 보여줬던 '야망'과 '독기'의 원천을 묻는 질문에 강민은 "베러(팬클럽 명)와 나 스스로에게서 나오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베리베리 강민의 진솔함이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리베리 강민의 화보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8월호 화보 촬영에 나선 강민은 보기만 해도 밝은 미소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얼마 전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강민은 “정말 많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외부 스태프들의 도움 없이 멤버들과 오롯이 참여한 무대이기 때문에 그 애정이 더 컸다고. 강민은 “무대 구성이나 코너도 모두 우리가 짜보니 더 재밌었다”고 털어놨다.
강민은 해외 투어를 회상하며 “일단은 자신감이 달라졌다. 무대 위에서 시원하게 보컬을 내지르는 것들이 자신감이 붙더라”며 “무대를 위한 컨디션을 조절하는 노하우도 생겼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앨범 활동을 이어가며 보여줬던 ‘야망’과 ‘독기’의 원천을 묻는 질문에 강민은 “베러(팬클럽 명)와 나 스스로에게서 나오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그는 “공백기동안 팬들이 (우리를) 기다리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알기 때문에, 그만큼 당당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싶다.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베리베리 강민의 진솔함이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핫한 서머퀸 자태…‘알로하’ 보라 피처링
- 치어리더 이예빈, ‘알까기 퀸’ 등극
- 백두산 폭발한다고? “이 정도일지 몰랐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치마 입은 박세리 “후배들 위해 목소리 내고파” [화보]
- 내 직장 동료와 바람난 아내 “아이들도 벌써 ‘아빠'라 부른다” 경악 (물어보살)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