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YUGYEOM), ‘LOLO’ 아이튠즈 16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
유겸(YUGYEOM)이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사로잡았다.
25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유겸이 전날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LOLO] 타이틀곡 ‘LOLO’는 총 16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LOLO’는 아르헨티나·벨라루스·볼리비아·브라질·코스타리카·엘살바도르·피지·카자흐스탄·멕시코·니카라과·파라과이·페루·필리핀·카타르·스웨덴·태국 1위를 비롯해 콜롬비아·에콰도르·에스토니아·과테말라·터키 2위를 포함한 총 25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 10에서 유겸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싱글에 수록된 ‘Say Nothing (Feat. 이하이)’ 역시 콜롬비아 1위, 아르헨티나·코스타리카·엘살바도르·니카라과·페루 2위, 브라질·사우디아라비아·태국 3위를 포함한 총 12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 10을 기록 중이다.
상반된 무드의 ‘LOLO’와 ‘Say Nothing (Feat. 이하이)’ 모두 전 세계 리스너들의 선택을 받으며 유겸의 음악성이 재차 확인됐다.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서 상승세를 이어나가는 유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유겸이 약 6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LOLO’는 댄서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빠른 템포의 중독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RAY (그레이), 이하이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수록곡 ‘Say Nothing (Feat. 이하이)’은 그루비한 비트와 유겸,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담겼다.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LOLO]는 현재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